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 #
  • #
  • #
#1 #2 #3 #4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2.07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이곳은 문산동초등학교의 학교 교육과정 및 학교 운영에 관한 내용을 공유하고자 만든 게시판으로써 게시글에 대해서는 회신하지 않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라면서, 일반민원사항은 [민원Q&A]코너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게시판은 정보주체의 동의없이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이메일 등),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은 등록할 수 없으므로 게시물 작성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게시판을 통하여 타인의 개인정보를 정보주체의 동의없이 취득하거나 공개하는 경우, 인권을 침해하는 경우 등은 관련 법에 의해 처리될 수 있습니다.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물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본 게시판에 등록된 사진, 영상자료에 대한 개인정보 관련 삭제를 원하는 경우 문산동초등학교(031-952-267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22 기초학력교실 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김세원
등록일
Apr 4, 2022
조회수
1306
URL복사
  1. 모집부문 :

       1) 기초학력 지도 강사 5명

  1. 채용기간 및 근무조건

       1) 채용기간 : 2022년 4월 시작일 ~ 2학기 운영 만료일까지 (총 77시간 운영)

       2) 지도과목 : 1, 2, 3, 5, 6학년 국어, 수학

       3) 강사료 : 1시간(40분)당 30,000원 * 77시간 = 2,310,000원

       4) 근무시간 : 방학을 제외한 주 2회 하루 2시간을 방과후에 수업 예정

                        (정확한 일시는 강사와 협의하여 조정)

   3. 응시자격

      1) 공무원 임용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2) 해당 분야에 일정한 능력 또는 경험이 있는 자

      3) 해당 분야 전공 또는 자격증 소유자 및 교직 이수자 우대

  1. 채용 절차

      가서류 접수 기간 및 장소 : 2022.4.4.(월) ~ 2022.4.8.(금) 16:30까지

                                          문산동초 1층 교무실(본인 직접 제출)

     나선정 과정 :

      1) 1차 서류 심사 : 2022. 4. 8(금) 16:30

      2) 2차 면접 : 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 유선통보

     다문의처 : 031-952-2677, 031-8095-9434 (김세원, 14:00 이후 통화 가능)

 

  1. 제출서류

      가응시자 제출 서류

       1) 지원서(사진부착,첨부양식참고)

       2) 자기소개서(※첨부양식참고)

       3) 범죄경력조회 동의서(※첨부양식참고) 1부.

      나. 2차 합격 시 제출 서류

       1) 채용신체검사서 1부.

       2) 범죄경력동의서 1부.

       3) 최종학력증명서 1부.

       4) 관련 자격증 또는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사본 1부.

       5) 주민등록표 등(초)본 1부.

 

  1. 기타

        제출된 서류 및 기재내용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채용신체검사 및 관련규정에 따른 조회 후 부적격
        자로 판정될 경우, 범죄경력회신 결과 이상이 있을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

 

2022년 4월 1일

문 산 동 초 등 학 교 장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1319]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공지 2022 혁신학교 운영 계획서 안내 김은수 Mar 30, 2022 1574
공지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 ‘네이버 웨일온’ 이용 방법 김은수 Mar 16, 2022 1532
공지 2022학년도 1학기 학부모 교육과정 설명회 김은수 Mar 15, 2022 1639
공지 2022학년도 결석계 허영숙 Feb 23, 2022 1914
공지 (가정학습용)2022학년 학교장 교외체험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 허영숙 Feb 23, 2022 1981
공지 2022학년 학교장 교외체험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 허영숙 Feb 23, 2022 1880
1319 함께 하는 미래교육 전문가 초청 특강 안내 허영숙 Jun 30, 2022 57
1318 2022년 여름철 안전점검 실시 결과 이주희 Jun 28, 2022 112
1317 2022년 경기 다문화학생 이중언어말하기 대회 안내 황가영 Jun 17, 2022 220
1316 2022년 주민참여예산제 지역간담회 의견 제출 안내 관리자 Jun 15, 2022 268
1315 학생 주도성 프로젝트 공모 안내 김선우 Jun 7, 2022 340
1314 2022학년도 2분기 방과후학교 교육활동 수강신청 안내입니다 김은수 Jun 3, 2022 443
1313 2022년 교육공무원 다면평가 기준안 나건웅 May 26, 2022 553
1312 2,3,5,6학년 구강검진 실시 안내 정행복 May 9, 2022 671
1311 4학년 학생 건강검진 실시 안내 정행복 May 9, 2022 655
1310 1학년 학생 건강검진 실시 안내 정행복 May 9, 2022 651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참고하세요

*담당 부서 : 교무기획부 *담당자 : 김성호 *문의 : 031-952-2677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15명
  •  총 : 3,450,728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