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주메뉴 더보기
  • #
  • #
  • #
  • #
#1 #2 #3 #4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1.04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이곳은 학교의 입찰정보와 관련된 내용을 공유하고자 만든 게시판입니다. 일반민원사항은 [민원Q&A]코너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게시판은 정보주체의 동의없이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이메일 등),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은 등록할 수 없으므로 게시물 작성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게시판을 통하여 타인의 개인정보를 정보주체의 동의없이 취득하거나 공개하는 경우, 인권을 침해하는 경우 등은 관련 법에 의해 처리될 수 있습니다.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물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본 게시판에 등록된 사진, 영상자료에 대한 개인정보 관련 삭제를 원하는 경우 문산동초등학교(031-953-815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17. 문산동초 우유급식 소액수의 견적제출 결과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Feb 28, 2017
조회수
1217
URL복사
첨부파일
Link

2017년 문산동초 우유급식 소액수의 견적제출 결과

 

1. 개찰일시 : 2017.02.28.(화) 11:00

2. 참가현황 : 총7개업체 참가(5개업체 적격)

3. 기초금액(예정가격)

    가. 우유 : 43,614,771원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15]
  • 참고하세요

*담당 부서 : 행정실 *담당자 : 김요환
*문의 : 031-953-8150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34명
  •  총 : 2,946,949명